기사 메일전송
워브코리아, 안전하고 특별한 휴대용 선풍기 2종 출시 - 이바이, 자체 개발한 안전한 프리미엄 핸디형 프리미엄 선풍기 - 베이식스, 안전성뿐만 아닌 다양한 특징을 담은 스마트 선풍기
  • 기사등록 2017-06-19 11:24:45
기사수정

워브코리아가 선보인 이바이 선풍기

IT 액세서리 전문 기업 워브코리아(대표 이종현)가 한국, 홍콩 글로벌 합작 브랜드 이바이(ebai)와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베이식스(basix)의 휴대용 선풍기 2종을 출시하였다. 

마블 보조배터리와 LED 셀카스틱으로 알려진 이바이에서 출시한 휴대용 선풍기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휴대용 선풍기 폭발에 대비한 과전류 방지와 안전성을 강화한 선풍기이다. 

디자인부터 금형까지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중국 저가형 선풍기와는 안전성 면에서 차별화된 제품이다. 핸디형으로 디자인된 제품은 그립감을 향상시킨 러버 재질과 3단 조절 고출력으로 강력한 바람 쐬기가 특징이다. 

신규 브랜드로 프리미엄 강화유리와 함께 선풍기를 함께 출시 한 베이식스는 안전성뿐만 아닌 특별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휴대용, 탁상용으로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2600mAh의 보조배터리 기능과 LED 라이트를 탑재한 스마트 휴대용 선풍기이다. 

워브코리아는 최근 휴대용 선풍기 폭발과 관련하여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시킬 수 있는 안전성과 매력적인 특징을 지닌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공식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채널 한정으로 출시 기념 ‘무료배송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6-19 11:24: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책공감
NEWS
    게시물이 없습니다.
Main_열린연단
Main_정부3.0
Main_뉴스와이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